하나가 아니라 몇가지 종류로 디자인했다.
첫번째 디자인은 티저광고처럼
사람들이 궁금해서 들어가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세련된 보석과 같은 느낌의 푸른색으로 작업하였다.
디자인은 깔끔하게 아이콘 하나와
FORCES YOU OUT OF BED라는 텍스트만으로 표현하여
"얼마나 자신만만하길래?"라고 생각할 수도 있도록
도발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 두번째 디자인은 전광판같은 느낌을 표현하기위해,
배경에 가로줄을 넣어 전자적인 느낌과
아이콘의 주위에 빛이 비추는 느낌을 주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할인이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붉은색/초록색/흰색으로 표현했다.
그리고 X-MAS SALE이라는 텍스트의 배경에
줄무늬를 넣어 텍스트가 좀 더 강조될 수 있도록 했고,
50%의 50 부분을 크게하여
반 값이라는 느낌을 크게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 세번째 디자인은 Alarmy가 소비자에게 선물로
준다는 느낌으로 배경과 패턴을 맞춤으로써 포장지와 같은 느낌과
텍이 붙어있는 형태로 디자인하였다.
텍에는 크리스마스 기념 50%할인을 한다는 내용이 적혀있고,
밑의 텍스트를 통해 Alarmy의 강점을 설명하고 있다.
- 마지막 네번째 디자인은 일반적인 광고 느낌으로
크리스마스 밤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어두운 바탕에 밝은 빛으로 느낌을 주었고,
점선 테두리를 통해 가운데 글씨를 강조하도록 하였다.
CHRISTMAS와 BIG SALES의 사이에 선물 아이콘을 주어
할인 이벤트가 구매하는 사람들을 위해
DelightRoom이 선물을 주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